3.14) 점화 화염구+화염벽, 엘리멘탈리스트

  3.14) 결전 리그 변경 사항

3.14 결전 리그에서 화염구+화염벽, 엘리멘탈리스트 빌드에 변화는 없습니다.

하지만 스타터 빌드의 선택지가 많이 줄어들어 불타는 화살과 화염벽 관련 빌드가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두 빌드가 같은 스킬 군 주얼을 공유하기 때문에 빌드의 전체적인 비용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염구+화염 벽 엘리멘탈리스트 빌드

화염 피해 및 지속 화염 피해와 원소 질병 중 하나인 점화를 활용하는 빌드입니다.

화염구와 화염벽을 활용하는 투버튼 빌드 형태이며 3.13 의식 리그에서 스타터 빌드로 시작하였습니다.

 

스타터 빌드로서 14-16 등급의 지도, 8각 아틀라스의 정복자까지 진행함에 있어서 문제가 없으나

보스 킬링 빌드가 아니며 추가적인 투자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8각 사이러스는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장점과 단점

· 화염구의 다중 투사체를 활용한 빠른 맵핑 속도
· 스타터 빌드로서 저렴한 핵심 장비로 구성
· 원소 저항 및 카오스 저항 챙기기가 어렵지 않음
· 빌드 전환 및 전직 클래스 변경의 유연함

스타터 빌드로 충분히 활용이 가능하며 원소 저항 및 카오스 저항을 챙기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점화를 활용할 수 있는 종말의 낙인이나 속죄의 낙인 빌드와 패시브 노드에 있어서 큰 차이는 없으며,

위치의 전직 클래스인 오컬티스트나 네크로맨서로의 전환도 어렵지 않습니다.

 

· 정수 흡수보다 조금 더 나은 단일 대상에 대한 피해량
· 생존력 불안정
· 점화 메커니즘과 투버튼에 대한 불호
· 보스 킬링을 위한 빌드는 아님

화염구의 타격 피해량도 상당하지만, 점화라는 도트 형태의 메커니즘에 대한 호불호는 분명하게 있습니다.

원소 저항이나 추가 생명력 옵션이 부여된 지도에서는 빠른 맵핑이라는 장점이 퇴색될 수 있습니다.

14등급 이상의 지도를 진행함에 있어서 어렵지 않지만, 화염벽을 함께 활용함에도 단일 대상에 대한 피해량은 아쉽습니다.

 

  POB

· POB : pastebin.com/GSs7QcXe

94레벨을 기준으로 117 패시브 포인트를 사용한 POB이며, 실질적인 플레이는 93 레벨까지 진행하였습니다.

 

  빌드 구조

  핵심 장비

'모든 화염 주문 스킬 젬 레벨+2'를 포함 화염 피해 관련 옵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염 스킬을 활용하는 빌드의 가장 기본적인 무기라고 하지만 이보다 만족스러운 지팡이는 비쌉니다.

 

반지의 홈에는 '번개 골렘 소환'을 장착하며 높은 수치의 번개 저항이 오르게 되지만 모든 원소 저항은 낮아지게 됩니다.

홈에 장착한 번개 골렘의 투사체 주문 및 번개 구슬에 적중되는 대상은 원소 균형으로 인하여 -50%의 화염 저항을 가집니다.

 

  핵심 노드

원소 과부하는 원소 피해를 활용하는 다양한 빌드에서 피해량 증가를 위해서 활용되는 핵심 노드 중 하나입니다.

치명타의 추가 피해 및 점화 피해에는 증폭 피해량이 영향을 주지 않지만, 치명타를 준 경우 원소 피해가 40% 증폭됩니다.

 

변함없는 자세를 선택하는 것으로 기절 면역을 획득하지만 적의 공격을 회피할 수 없게 됩니다.

방어 기제인 회피를 활용할 수 없지만, 방어력과 관련된 플라스크 및 돌 골렘과 카오스 골렘의 버프 효과로 생존을 챙깁니다.

 

  공격 부분

화염구 자체의 점화 유발은 확률적이지만, 화염의 형성자를 통해서 공격 및 주문 스킬을 통한 점화 유발이 쉽게 가능합니다.

점화 및 화염 피해가 중심이 되는 빌드인 만큼, 점화 피해의 25% 증폭 옵션은 피해 증가에 큰 역할을 합니다.

 

태고의 군주는 빌드에 있어서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전직 노드입니다.

골렘 하나당 피해 25% 증가 옵션 및 골렘이 제공하는 다양한 버프 효과 25% 증가합니다.

해당 빌드에서는 서로 다른 4마리의 골렘을 소환하여 전직 노드의 효과들을 모두 받게 됩니다.

 

중형 패시브 노드인 골렘을 부리는 자는 태고의 군주와 같은 종류의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골렘 최대치가 추가되며 함께 구성된 소형 노드에도 버프 효과 증가 옵션이 부여되어 있습니다.

 

앞서 전직 노드 및 패시브 노드를 통해 골렘의 버프 효과를 강조한 이유인 화염 골렘입니다.

스킬 젬의 레벨에 따라 최대 20%의 피해 증가 버프를 제공합니다.

 

해당 빌드에서는 3종류의 군 주얼 스킬들을 활용하게 되며, 대형 1개 중형 2개의 스킬 군 주얼을 사용합니다.

맹독의 지속 피해와 마찬가지로 점화는 화염 피해 종류의 지속 피해이기 때문에 점화 가속을 위해서 역류를 활용합니다.

 

  방어 기제

원소 골렘술사에서 살펴봐야 하는 방어 기제는 #% 의 확률로 원소 상태 이상 회피 옵션입니다.

원소 상태 이상이란 점화, 그을림, 냉각, 동결, 허약, 감전, 활력 감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최대 140%의 원소 상태 이상 회피로 점화, 냉각, 감전과 같은 원소 상태 이상에 대한 면역을 얻게 됩니다.

 

원소의 보루를 통해 상시 발동되는 원시 비호는 원소 피해를 대신해서 받게 되는 보호막을 상시 발동하게 되는 스킬입니다.

원소 피해를 받는 또다른 방어 기제와 같은 개념으로 3300의 원소 피해를 대신 받게 됩니다.

또한 반사된 원소 피해에 대한 면역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원소 피해와 관련된 방어 기제는 확실히 보장됩니다.

 

공격 부분에서 화염 골렘의 피해 증가와 번개 골렘의 공격 및 시전 속도 증가 버프 효과가 있다면,

방어 기제에서는 카오스 골렘의 물리 피해 감소와 돌 골렘의 생명력 재생 버프 효과가 있습니다.

돌 골렘초당 최대 105의 생명력을 재생하는 효과가 있으며, 카오스 골렘물리 피해 4%의 효과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루미의 혼합물의 효과로 6000이상의 방어력을 확보하며 공격 및 주문 피해를 막을 확률을 올려줍니다.

회피 수치를 통한 대상의 공격 회피는 불가능하지만 석영 플라스크를 통한 완벽 회피는 적용이 됩니다.

지팡이에는 고정 속성으로 공격 피해를 막을 확률이 부여되어 있으며 패시브 노드에서도 추가 확보합니다.

 

  빌드 운용

스킬 창의 좌클릭에 강철 피부를 넣고 계속해서 스킬을 사용하여 물리 피해에 대한 생존 기제를 유지합니다.

일반적인 맵핑에 있어서 상위 다중 투사체 보조를 연결한 화염구를 사용하게 됩니다.

마법 및 희귀 등급, 원소 저항 및 생명력이 많은 몬스터에게는 화염구와 함께 화염 벽을 활용합니다.

 

단일 대상과의 전투에서 신념의 파도로 화염 원소 저항을 낮추고 인화성 저주가 적용된 대상에게 화염 벽을 사용합니다.

이후 화염구를 대상에게 피격시켜 점화를 유지하고 사라진 화염 벽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스킬을 재사용합니다.

화염 벽을 통과하는 대상이 받는 2차 화상 피해와 점화는 중첩이 되기 때문에 함께 사용하여 부족한 단일 피해를 채웁니다.

 

  패시브 스킬 트리

신비 학자의 지배력 - 화염 보행자 - 빠른 회복 - 원소 과부하

신성한 불꽃 - 육체의 정화 - 신성한 심판 - 헌신 - 신성한 지배력 - 신성의 빛 - 응징 - 존엄성

끈기 - 방화범 - 포악성

화염의 숨결 - 화염의 심장 - 골렘을 부리는 자 - 폭발적인 충격

우선적으로 화염 피해와 관련된 노드들을 선택한 후 골렘을 부리는 자를 선택합니다.

폭발적인 충격은 앞선 세 개의 중형 노드보다 우선순위가 낮습니다.

 

잔혹한 준비 - 정밀함 - 주얼 노드 - 변함없는 자세 - 소용돌이 방어막

최대 생명력 증가와 관련된 중형 및 소형 노드를 선택한 후 템플러 시작점에 위치한 정밀함을 선택합니다.

이후 주얼 노드를 선택하여 골렘과 관련된 주얼 및 지속 화염 피해 증가 관련 주얼들을 장착합니다.

이글거리는 손길을 구매한 이후에 핵심 노드인 변함 없는 자세 및 중형 노드 소용돌이 방어막을 선택합니다.

 

군 스킬 주얼을 구한 이후에는 폭발적인 충격 및 화염의 심장에 투자한 포인트를 반환하여 군 스킬 노드에 투자합니다.

그리고 위치의 시작 노드에 투자한 주문 피해 증가 소형 노드들을 반환하여 추가적으로 군 스킬 노드에 투자합니다.

 

  전직 노드

화염의 형성자 - 태고의 군주 - 원소 골렘술사 - 원소의 보루

불화의 지휘자를 생각했지만 피해량과 생존력에 대한 골렘들의 버프 효과가 생각보다 체감이 많이 됩니다.

원소의 보루가 가진 원시 비호를 통한 원소 피해 감소 효과도 생존력에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판테온

주요 신 : 솔라리스의 영혼

루나리스의 영혼을 사용해도 좋지만, 받는 피해를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서 솔라리스의 영혼을 선택했습니다.

단일 대상과의 전투시간이 굉장히 길어지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솔라리스를 선택한 이유도 있습니다.

 

보조 신 : 그루스컬의 영혼

엘리멘탈리스트가 갑자기 터져버리며 죽는다면 대부분 물리 피해로 인한 죽음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한 그루스컬의 영혼은 적은 수치이지만 생각보다 생존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도적 퀘스트 보상

패시브 스킬 포인트 2개

 

  스킬 젬 세팅

  갑옷 : 화염구

화염구 - 연소 보조 - 점화 확산 보조 - 화상 피해 보조 - 치명적인 상태 이상 보조 - 상위 다중 투사체 보조

화염구는 주문 피해를 가진 투사체이기 때문에 상위 다중 투사체 보조가 적용이 됩니다.

단일 대상과의 전투에서는 상위 다중 투사체 보조를 고통 격화 보조와 스왑 하여 단일 피해량을 끌어올립니다.

 

  무기 : 화염 벽

화염 벽 - 제어된 파괴 보조 - 원소 집중 보조 - 화상 피해 보조 - 고통 격화 보조

화염 벽은 5 링크로 진행하였지만, 6 링크된 이글거리는 손길을 구하였다면 나머지 한 자리에 효과 집중 보조를 장착합니다.

5 링크로도 화염 벽의 피해량은 부족하지 않지만, 6 링크는 단일 피해량에 조금 더 힘을 실어줄 수 있습니다.

 

  투구 : 신념의 파도+인화성/악의

신념의 파도 - 사술 손길 보조 - 인화성 / 악의

 

  장화 : 강철 피부+화염 질주

강철 피부 - 지속 시간 증가 보조 - 새로운 활력 보조 - 화염 질주

 

  장갑 : 골렘 소환/원격 기폭 장치 소환

카오스 골렘 소환 - 화염 골렘 소환 - 돌 골렘 소환 / 원격 기폭 장치 소환

원격 기폭 장치로 소환된 기계들의 오라는 냉각 및 감전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냉각과 감전은 생존과 피해량 증가에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사용하게 되지만 이로 인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마나가 적습니다.

6링크 화염구의 경우 마나 소비가 굉장히 크며 전투가 길어질 경우 원격 기폭 장치 소환을 온/오프 하면 됩니다.

 

  반지 : 번개 골렘 소환

번개 골렘 소환

말라카이의 책략이 가진 옵션인 장착된 스킬 젬에 원소 균형 부여를 활용하기 위해 번개 골렘 소환 스킬 젬을 장착합니다.

 

  빌드 장비 구성

이글거리는 손길, 말라카이의 책략을 제외하고 골렘 주얼인 태고의 조화태고의 고귀를 활용합니다.

해당 빌드를 운용하면서 '투사체가 대상 2개를 추가 관통'이 부여된 뿔 달린 부적을 사용하였습니다.

뿔 달린 부적은 필수가 아니며 일반적인 목걸이를 활용하신다면 밀렵꾼의 조준을 주얼 노드에 장착하면 됩니다.

 

말라카이의 책략을 통해서 모든 저항이 낮아지지만 번개 저항을 98% 이상 챙길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목걸이, 반지, 허리띠, 장갑, 장화에서 원소 저항과 함께 카오스 저항을 챙길 수 있습니다.

 

  주 무기 : 이글거리는 손길 쇠태 곤봉

지속 화염 피해 배율 55% 이상, 화염 피해 80% 이상 부여된 이글거리는 손길을 사용합니다.

수확 무기 인챈트 부여 중 퀄리티 당 효과 범위 증가 인챈트를 부여할 수 있으면 좋습니다.

 

  갑옷 : 희귀 등급

생명력 최대치 100 이상 부여된 갑옷으로 생명력을 최대한 챙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른 장비에서 원소 저항이 부족한 경우는 드물지만 그래도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갑옷에서 채울 수 있습니다.

민첩과 지능 스탯을 가진 갑옷에 민첩 스탯을 추가적으로 챙길 수 있다면 스탯과 홈 색상을 챙기기 쉽습니다.

 

  투구 : 심안의 왕관 예언자 왕관

생명력, 마나, 일반 에너지 보호막 최대치 20% 이상 부여된 심연의 왕관을 사용합니다.

 

  장갑 : 희귀 등급

생명력 최대치 및 필요한 원소 저항 및 카오스 저항을 챙깁니다.

목걸이에서 높은 수치의 민첩 스탯을 챙기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 장갑에서 민첩 스탯을 챙겨야 합니다.

가장 좋은 장갑은 사냥꾼 영향력을 가진 장갑에 '지속 화염 피해 배율' 옵션을 부여한 장갑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장화 : 희귀 등급

이동 속도 30%+ 증가 및 높은 생명력 최대치와 필요한 원소 저항이 부여된 장화를 사용합니다.

장화에서 카오스 저항을 챙기기가 어렵기 때문에 원소 저항을 넉넉히 챙기고 다른 장비에서 챙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카오스 저항을 조금 줄인다면 원소 저항에 여유가 생기기 때문에 사냥꾼의 영향력을 가진 장화에 부여 가능한

'플레이어가 유발한 점화가 피해 #% 가속'을 챙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목걸이 : 희귀 등급

뿔 달린 부적에는 타락으로 획득한 '투사체가 대상 2개를 추가 관통' 고정 속성이 부여되어 있습니다.

화염구에 투사체 관통은 좀 더 넓고 빠른 맵핑을 가능하게 하지만 뿔 달린 부적은 필수 아이템은 아닙니다.

40+ 이상의 민첩 스탯, 높은 생명력 수치, 필요한 원소 저항을 챙기고 성유를 부여한 목걸이를 사용합니다.

 

민첩 스탯은 장갑, 목걸이, 반지에서 챙길 수 있지만 각 부위에 필요한 옵션으로 인해서 목걸이에서 최대한 챙깁니다.

투구 및 장화의 경우 장착 제한 스탯인 민첩이 굉장히 많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며 홈 색상 맞추기도 까다롭습니다.

목걸이에서 최소 30 이상, 최대 민첩 50 스탯을 챙길 수 있다면 패시브 노드에 투자한 민첩 스탯에도 여유가 생깁니다.

 

부적이 아닌 일반 목걸이를 사용하는 경우 패시브 스킬 트리의 9시 방향에 있는 주얼 노드에 밀렵꾼의 조준을 장착합니다.

투사체가 대상을 추가 관통하며 투사체 피해 10% 증가 속성이 부여되어 있습니다.

 

성유 패시브 부여 : 불타는 포악함

공격 스킬의 화염 피해 증가, 지속 화염 피해 배율, 플레이어가 유발한 점화가 피해 가속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렴한 성유인 청록빛 성유 - 남색 성유 - 보랏빛 성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지 : 말라카이의 책략 무보석 반지

 

  반지 : 희귀 등급

생명력 최대치, 필요한 원소 저항, 카오스 저항이 부여된 반지를 활용합니다.

민첩 스탯의 경우 패시브 스킬 트리의 민첩 노드에 포인트를 투자하면 되기 때문에 필수적인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민첩 스탯을 챙길 수 있다면 장비 구성에 여유가 생깁니다.

 

  허리띠 : 희귀 등급

다른 장비에서 쉽게 원소 저항을 챙길 수 있기 때문에 허리띠에 높은 수치의 카오스 저항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은신처 작업대를 통해 제작 부여 속성 중에서 원소 저항+카오스 저항 제작법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여유가 있습니다.

명계의 조임쇠를 통해 심연 주얼 장착하는 것도 좋고, 가죽 허리띠를 활용해 생명력을 추가로 챙겨도 좋습니다.

 

  주얼 : 태고의 고귀 진청록색 주얼

골렘이 제공하는 버프 효과 증가 속성만으로 충분히 사용할 가치가 있는 고유 등급 주얼입니다.

골렘의 방어도 900+ 속성도 녹아버리는 골렘의 특성상 조금은 버틸 수 있는 여유를 줍니다.

 

  주얼 : 태고의 조화 코발트색 주얼

말라카이의 책략을 통한 번개 골렘과 원소 균형을 활용하기 위해 골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 옵션을 챙깁니다.

원소 균형 핵심 노드를 직접 선택하고 폭풍 보주를 사용하여 원소 균형을 부여하는 것도 생각했지만,

원소 및 카오스 저항 챙기기와 화염 벽에 화염구까지 투버튼 메커니즘에서 폭풍 보주까지 추가하면 손가락이 너무 바쁩니다.

 

그렇기 때문에 번개 골렘이 더 많은 공격 및 스킬 사용을 위해 고귀와 조화를 선택한 것입니다.

공격 및 시전 속도 증가, 골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 증가는 원소 균형을 유지하고 피해량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주얼 : 희귀 등급

주얼에서 가장 먼저 챙겨야 하는 옵션은 지속 화염 피해 배율이며, 최대 생명력 증가를 함께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주문 피해시전 속도 증가와 같은 부분을 두 번째 옵션으로 고려할 수 있으며 지팡이 장착과 관련된 옵션이 저렴합니다.

 

  스킬 군 주얼 : 11시 방향

패시브 스킬 8개 추가
추가된 소형 패시브 스킬 효과 : 화염 피해 12% 증가
불타는 광채 패시브 스킬 1개 추가
분광 심장 패시브 스킬 1개 추가

불타는 광채를 중심으로 분광 심장, 소각로, 기진맥진, 노출 치료 등의 다양한 스킬 군 주얼 노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분광 심장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선택했을 뿐 고정적인 세팅은 아닙니다.

하지만 화염 피해 증가나 지속 화염 피해, 지속 피해와 관련된 스킬 군 주얼 노드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패시브 스킬 4 or 5개 추가
추가된 소형 패시브 스킬 효과 : 지속 화염 피해 배율 +4%
역류 패시브 스킬 1개 추가
불타는 광채 패시브 스킬 1개 추가

지속 화염 피해 배율을 가진 중형 스킬 군 주얼을 선택합니다.

앞선 대형 스킬 군 주얼과 마찬가지로 불타는 광채를 중심으로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합니다.

점화 피해 가속 효과를 가진 저렴한 역류를 2개 선택하였지만, 노출 치료와 기진맥진이 정말 좋은 군 스킬 노드입니다.

 

  플라스크 세팅 및 옵션

신성한 생명력 플라스크 : 사용 시 출혈 제거
석영 플라스크 : 사용 시 저주 제거
수은 플라스크 : 효과를 받는 동안 이동 속도 #% 증가
루미의 혼합물 화강암 플라스크
영원한 마나 플라스크 : 최대 마나 상태에서 플라스크 효과 제거되지 않음

악의와 원격 기폭 장치 소환의 마나 점유로 사용할 수 있는 마나는 굉장히 적습니다.

하지만 마나 회복 수치가 낮기 때문에 마나 플라스크를 사용하여 계속 마나를 회복해야 합니다.

영원한 마나 플라스크최대 마나 상태에서 플라스크 효과 제거되지 않음 속성을 반드시 챙겨야 합니다.

 

동결 및 냉각, 감전, 점화 등의 원소 질병에 완전 면역이기 때문에 제거 옵션을 플라스크에서 챙길 필요가 없습니다.

영원한 마나 플라스크에 사용 시 저주 제거 옵션을 부여할 수 있다면 석영 플라스크를 교체하는 것도 좋습니다.

앗지리의 약속, 잿더미 단지 등이 사용하기 괜찮으며 앗지리의 약속을 사용할 경우 카오스 저항에 여유가 생깁니다.

 

  레벨링 장비

3-6) 패스 오브 엑자일 : 레벨링에 사용되는 고유 장비들

위의 기본 가이드를 통해 레벨링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고유 장비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기본 세팅인 타뷸라 라사, 생명의 가지, 금테, 록토니얼의 손길, 방랑벽 정도만 사용해도 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카루이의 수호, 관습과 만인의 르 호프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레벨링 스킬 젬

화염 벽을 중심으로 종말의 낙인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며 곧바로 화염구를 활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종말의 낙인을 추천하는 이유는 낙인과 관련된 노드에 포인트를 투자할 필요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단일 대상에 대한 피해량은 종말의 낙인을 소환하고 화염벽을 유지하는 것으로 큰 문제없이 액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레벨링 과정에서 종말의 낙인을 사용하고 화염 및 점화 피해와 관련된 보조 스킬 젬을 활용하지만,

두 번째 무기 세트에 화염구와 상위 다중 투사체 보조를 장착하여 스킬 레벨을 올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종말의 낙인을 획득하는 28 레벨 이후 화염구와 교체하여 레벨링 해주시면 됩니다.

 

▶ 1 레벨 : 원소 확산 보조

화염구 - 비전 쇄도 보조 - 원소 확산 보조

 

▶ 4 레벨 : 사격 공세 보조, 화염 벽, 강철 피부

화염구 - 원소 확산 보조 - 사격 공세 보조
화염벽
강철 피부

 

▶ 8 레벨 : 연소 보조

화염구 - 연소 보조 - 사격 공세 보조

 

▶ 10 레벨 : 화염 질주

화염 질주 - 비전 쇄도 보조

 

▶ 16 레벨 : 신념의 파도

신념의 파도

 

▶ 18 레벨 : 제어된 파괴 보조, 원소 집중 보조, 치명적인 상태 이상 보조

화염구 - 연소 보조 - 치명적인 상태 이상 보조 - 사격 공세 보조
화염 벽 - 제어된 파괴 보조 - 원소 집중 보조

4 링크 장비를 구하지 못했다면 치명적인 상태 이상 보조를 제거하고 사격 공세 보조를 유지합니다.

 

▶ 24 레벨 : 악의

악의

 

▶ 28 레벨 : 종말의 낙인

종말의 낙인 - 연소 보조 - 치명적인 상태 이상 보조 - 효과 집중 보조

 

▶ 31 레벨 : 고통 격화 보조

종말의 낙인 - 연소 보조 - 치명적인 상태 이상 보조 - 고통 격화 보조
화염 벽 - 제어된 파괴 보조 - 원소 집중 보조 - 고통 격화 보조

 

▶ 38 레벨 : 점화 확산 보조

종말의 낙인 - 연소 보조 - 치명적인 상태 이상 보조 - 점화 확산 보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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